안녕하세요.요즘 옛날국구 숨은맛집 중 한곳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대구에 숨은맛집을 찾아다니는 뚜비입니다.
오늘 찾아간곳은 대구 중구 향촌동에 위치한 옛날국수 맛집입니다.
대구 로컬 극강의 가성비 노포 분위기의 현지인 맛집입니다.
이곳은 옛날국수이 맛있는 체인점 식당이 아니라 아는 분들만 알음알음 찾아가는 로컬맛집,숨은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구리주물럭 메뉴
여기의 메뉴를 소개합니다.
비빔국수 6천원,생고기,육회,대창구이 각200g 2만원,옛날국수 2천원,비빔밥 6천원,연탄불고기 반인분 3천원,
연탄불고기 일인분 5천원,연탄불고기 이인분 1만원,불고기도시락 6천9백원,한우뭉티기생고기 3만원,뭉티기생고기 맛보기 1만5천원,
향촌동 옛날국수 2천원 너구리주물럭
간천엽 반접시 1만원,한우석쇠불고기 한접시 1만5천원,소라 1만원,국밥 7천원입니다.
정확한 상호명은 너구리와 합친 옛날국수집이데 그냥 옛날국수집이라고 알고 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옛날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국수는 밖에서 삶는데 한번에 30인분씩 만든다고 하시네요.
실내는 혼밥을 할 수 있는 테이블,4인석 테이블과 2층은 단체석까지 있습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으로는 양파절임이 나오구 셀프바에서 김치를 가져다 먹으면 되겠습니다..
옛날국수는 멸치육수에 국수로 간을 보고서 파가 크게 들어간 양념장으로 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말해 무엇하겠습니까? 기가 막히네요.
멸치 육수의 깊은 맛으로 크게 들어가는 재료가 없지만 한 번 드셔보신다면 다시 또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저는 김치 없이 양념장에 간을하고 연탄불고기 반인분을 함께 시켜서 석쇠불고기와 함께 국수를 먹었습니다.
특별히 와~ 이건 머지 이런 맛은 아니지만 국수가 우리가 아는 그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국수입니다.
중앙로역 향촌동에서 옛날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너구리주물럭을 추천 드립니다.
너구리주물럭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매일 14시부터 22시 30분까지입니다.
너구리주물럭 주소는 대구 중구 중앙대로 439-1입니다.
지번은 대구 중구 향촌동 74-5번지입니다.
전화번호는 053-427-9292입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4번 출구에서 60m입니다.
정기휴무은 비정기 휴무입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것 같았습니다.
지출내역은 버스비 왕복 3천원,옛날국수 2천원 연탄불고기 반인분 3천원해서 5천원 지출하였습니다.
대구옛날국수맛집,향촌동옛날국수맛집,중앙로역옛날국수맛집,노포옛날국수맛집,현지인옛날국수맛집,현지인석쇠불고기맛집,로컬옛날국수맛집,숨은맛집을 찾으셨다면 너구리주물럭을 추천 드립니다.
이곳은 가끔 생각이 날 정도의 퀄리티와 가성비와 맛을 자랑하였으며 재방문 의사는 75%이상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5점 만점에 가격 가성비 맛 사장님 알바 친절도 포함 4점 드립니다.
국가대포 민물장어 무한리필25000이랑 통닭박사는 2인부터 입장 가능합니다.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점심식사,혼술,아침식사,든든한 한끼,해장으로 좋은 가성비가 지리는 곳이었습니다.
대구에 숨어져 있는 숨은맛집을 찾아 들고서 다시금 찾아올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