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노포 가성비 맛집 중 한곳인 곳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대구에 숨은맛집을 찾아다니는 뚜비입니다.
이곳 리뷰를 보니 집과 가깝기만하다면 매일 가고 싶은곳이라고 해서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벽면을 보니 오랜 세월의 흔적들이 남겨져 있는 그런곳이었습니다.
마침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카카오맵에서 검색후 이곳을 가보았습니다.
각종 식사류인 제육정식 8천원,오징어정식 2인기준 만육천원,돼지 두루치기정식 2인기준 만육천원,김치찌개 정식 7천원,된장찌개 정식 7천원,K2그냥 정식 6천원,오리지날 라면 4천원이 있습니다.
계절메뉴인 잔치국수 6천원,비빔국수 6천원,콩국수 7천원도 있습니다.
또한 각종 안주류와 술 밥 안주류와 안주류 탕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또한 소주 맥주 막걸리는 4천원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제육정식으로 정식이 나오는 것을 보고서 사장님 진로 1병 주세요라고 바로 말하여 버렸답니다.
제육정식도 정식이지만 밑반찬들을 보니 소주 한잔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밑반찬들은 매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은데 이름 모를 생선과 국,그리고 콩나물,김치,감자,소시지,오이무침,나물 등이 나왔습니다.
제육볶음을 사 먹으라고 상추도 부족하지 않게끔 넉넉하게 주셨구요.
제육볶음은 약간은 매콤한 맛이었고 나머지 밑반찬들은 간이 쎄지 않는 자극적이지 않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지금 2024년도에 8천원으로 이정도 퀄리티의 밥을 먹을 수 있는곳을 찾을 수 있어서 기분 좋아졌습니다.
가성비 노포 맛집 인정할만 합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날마다좋은날이라는 백반집이었습니다.
제시도 모르는 날마다좋은날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업
오전 8시부터 22시까지 영업
날마다좋은날 주소:대구 동구 아양로 327-1 1층
지번은 입석동 975-10입니다.
이곳은 혼밥족들과 혼술이나 반주를 즐기는 분들에게 있어서 가성비가 지리는 곳이었습니다.
대구맛집,대구동구맛집,대구백반,대구가정식맛집을 찾으셨다면 날마다좋은날 추천 드립니다.
이곳은 가끔 생각이 날 정도의 퀄리티와 가성비와 맛을 자랑하였으며 재방문 의사는 80%이상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5점 만점에 가격 가성비 맛 사장님 알바 친절도 포함 5점 드립니다.
대구에 숨어져 있는 숨은맛집을 찾아 들고서 다시금 찾아올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