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즘 막창 숨은맛집 중 한곳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내돈내산으로 대구에 숨은맛집을 찾아다니는 뚜비입니다.노협찬.그래서 솔직하게 맛평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간이 짜다면 짜다,맵찔이들에겐 별로다,신선도가 별로다,냄새가 난다,가성비가 떨어진다 등 말입니다.
늘 대구에 숨은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노력하는 뚜비입니다.
오늘 찾아간곳은 대구 중구 대봉동에 위치한 막창집입니다.
대구 로컬 극강의 가성비 노포 분위기의 현지인 맛집입니다.

이곳은 막창가 맛있는 체인점 식당이 아니라 아는 분들만 알음알음 찾아가는 로컬맛집,숨은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맛집 116번.봉자막창 대봉점 메뉴
여기의 메뉴를 소개합니다.
봉자 생막창(500g+500g) 3만9천원,봉자 생상겹살(300g+300g) 3만9천원,봉자 생목살(300g+300g) 3만9천원,
봉자 무뼈닭발 2만원,봉자 김치말이국수 7천원,봉자 냉동상겹살(500g+500g) 3만9천원,봉자 우삼겹(400g+400g) 3만9천원,


봉자 옛날떡볶이 5천원,봉자 돼지껍데기 5천원입니다.
저희는 막창과 삼겹살을 시켜보았습니다.
불판에서 막창 삼겹살 그리고 고사리를 올리고 구워줍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막창은 완전히 바삭하게 익을때까지 구워서 막장에 찍어먹으니 크흡 기가 막힙니다.


삼겹살도 두툼하니 제대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막창에 냄새 1도 없구요.맛이 기가 막힙니다.
셀프바에는 각종 라면들이 공짜이니 막창과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서 후식으로 끓여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삼겹살은 깔젓을 끓인 후에 고기를 깔젓에 푹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기가 막힙니다.짭조름하니.
속이 느끼해질 때쯤이면 환타 한잔해보면 느끼함이 싹 내려가면서 다시 막창과 고기가 마구마구 들어가게 됩니다.
봉덕동에서 막창 맛집을 찾으신다면 봉자막창 대봉점을 추천 드립니다.

대구맛집 116번.봉자막창 대봉점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자정 12시에 라스트 오더를 받습니다.
대구 혼밥 안되는 곳:국가대표 민물장어 무한리필25000, 통닭박사,칠곡식당,탁가네는 혼자 혼밥이 안되고 이인부터 입장 가능하다고합니다.혼밥러분들 혼밥이 안되는 곳이니 괜시리 헛걸음하지마시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ㅜㅜ
봉자막창 대봉점 주소는 대구 중구 대봉로 221-1 지상1층입니다.
지번은 대구 중구 대봉동 100-6번지입니다.
전화번호는 053-257-9132입니다.
편의시설로는 단체 이용 가능,예약,포장,무선 인터넷,남/녀 화장실 구분,유아의자,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대구막창맛집,봉덕동막창맛집,중구막창맛집,봉덕동술한잔하기좋은곳,현지인막창맛집,현지인삼겹살맛집,로컬막창맛집,로컬삼겹살맛집,숨은맛집을 찾으셨다면 봉자막창 대봉점을 추천 드립니다.
제 입에는 맞지 않는듯해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대구에 숨어져 있는 숨은맛집을 찾아 들고서 다시금 찾아올께욤.